성형 후 이미지 돌변한 여자아이돌 top3
Contents
오늘의 HOT 이슈 베스트5
- 앙코르 콘서트 앞둔 음색장인 임영웅, MV 900만뷰 돌파
- 신당역 살인사건에 분노한 곽정은
- 손담비♥이규혁, 성 논란부터 시동생 성폭행 논란까지?
- 득남 출산 후 근황 공개!박신혜♥최태준 부부의 결혼관은?
- BTS 병역 혜택 사실상 무산..싸이월드 투표까지?
예쁘게 생긴 외모 그리고 노래와 춤, 패션 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아이돌. 이런 아이돌에게 있어서 특히 외모는 대중에게 사랑 받기 위해 상당히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돌들은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누구보다 많은 노력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의 외모에 컴플렉스가 있거나 더 예뻐지기 위해서 아이돌들은 성형을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성형전 얼굴이 너무나 매력적이어서 많은 분들이 그리워하는 여자아이돌 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박봄
박봄은 2009년 걸그룹 투애니원의 메인 보컬로 데뷔 했습니다. 2005년 yg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합류했으며, 당시 오디션에 계속 떨어져도 다음에 계속 참가해 결국 3년째 공개 오디션에서는 1등으로 합격했다고 합니다.
당시 얼굴을 보면 수수하면서도 너무나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박봄이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각인 시킨 건 데뷔전 이효리, 이승기와 함께 출연한 애니콜의 애니스타 광고입니다. 당시 긴 생머리에 검은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 주기도 하였으며, 이효리씨 옆에서도 꿀리지 않는 청초하고 예쁜 외모로 많은 사람들이 주먹을 받았죠.
이 시기의 모습은 그녀의 데뷔 시절로 많은 분들이 꼭 한번 다시 보고 싶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09년 데뷔 이후에 박봄의 얼굴은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조금 변하긴 했지만 처음 데뷔 직후는 이전과 큰 차이 없이 여전히 수수하고 예쁜 얼굴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형을 조금씩 더 하면서 얼굴이 확실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점점 데뷔초 처음 청순하고 수수한 모습은 사라지고 인조적인 모습이 많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에 팬들은 “예전과 많이 달라져 보인다” 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죠. 확실히 이전의 청순했던 모습과는 조금 멀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2020년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서는 바뀐 얼굴과 함께 후덕한 이미지로 등장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박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ADD 치료 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빼고 나니까 너무 좋았다.” 라며 “살빼고 나서 약도 많이 줄이고 건강해지고 있다. 진짜 저모습으로 다시 안돌어갈게요. 컴백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박봄 씨는 데뷔 초반까지 청순하고 예뻤던 얼굴이 어느순간 확 변해 버린 케이스로 많은 팬들이 성형 전 얼굴을 가장 그리워하는 아이돌 중의 한 명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손나은
손나은은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입니다. 데뷔초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외모로 비주얼을 담당했습니다. 그녀는 걸그룹 멤버 순위에서 항상 순위에 오를 정도로 독보적인 미모를 보여 주었으며, 손나이쁨 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낼 정도 였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와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18년 5월 열린 모 화장품 행사에 나타난 손나은의 외모는 뭔가 어색했습니다. 왜냐하면 단지 사진이 이상한 것이 아니라 손나은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헷갈릴 정도로 느낌이 많이 바뀐 것입니다. 이 당시에 너무나 달라진 이미지에 네티즌들이 의문을 품게 되면서 성형 의혹이 불거졌으며, 개인 sns에 올라온 사진도 역시 이미지가 많이 달라져 있어 의혹은 더 커졌습니다.
당시 네티즌들은 “손나은이 아니고 이지아인줄 알았다.”, “메이크업 차이 라고 하기에는 얼굴이 많이 다르다.”, “누가봐도 성형했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성형은 확신이 되었으며 사람들은 손나은의 이목구비가 진해지고 갸름해진 얼굴형으로 볼 때 이마, 코, 앞트임 등의 성형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최근 이미지를 봐도 이전과는 확연히 이미지가 달라 보입니다. 이에 현재의 성숙하고 섹시한 이미지도 많은 분들이 좋아 하지만 이전과는 많이 달라진 느낌의 청순하고 예뻤던 이미지를 그리워하는 팬들이 더 많은 아이돌 인것 같습니다.
김남주
김남주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며 리드 보컬과 리드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귀여운 외모로 어릴적 어린이 영양제와 빼빼로 cf 등에도 출연한 적이 있죠. 또한 김남주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넘치는 끼 그리고 풍부한 리액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예능에 출연하며 남들보다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스태프와 출연자들이 상당히 좋아했다고 합니다. 리액션이 클뿐만 아니라 외모적으로도 본인이 “눈이 커, 입도 커, 코도 커”, “나보고 어쩌라고 이렇게 태어난걸” 라고 말을 정도입니다.
실제로 스타킹에 출연해서 소시지가 20개나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어 충격을 주었습니다. 해피투게더에서는 이 크기가 80mm로 나타나 당당히 1등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18년 홍보대사 위촉식에 에이핑크가 참석했을 때 김남주의 외모가 확연히 달라지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네티즌들은 눈앞트임과 함께 특히 코볼 등 코가 많이 달라졌다면 코 성형 의혹을 제기 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뭔가 코가 단단하게 부어 있는 듯 확실히 부자연스러운 모습이 확인이 되었기에 네티즌들은 평소 코봉이와 같은 별명이나 코에 대한 컴플렉스로 인해서 성형을 하게 된것이 아닌가 추측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원래 모습이 더 예뻤는데”, “얼굴 개성 있고 예뻤는데 왜 고친 거지?”, “성형해도 이쁜데?” 등의 상반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사진을 보면 코가 이전보다 날렵해진것이 보이며 처음 성형 의혹에 휩싸였을 때보다 훨씬 자리를 잡고 예뻐진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현재 예뻐진 모습을 좋아하면서도 예전 모습을 그리워하는 팬들은 현재의 성숙한 느낌도 좋지만 예전의 귀엽고 수수했던 모습도 그리워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성형 전 얼굴이 그리운 3명의 여자 아이돌 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미지는 조금씩 바뀌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여전히 사랑받는 세사람이기에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