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JYP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엔믹스(NMIXX)가 미니 1집 ‘엑스페르고(expérgo)’을 발표하고, 전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팬들의 자부심이 될 만한 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미니 1집은 발매 당일 음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타이틀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도 국내 음원사이트 급상승 차트 1위에 오르며 컴백 청신호를 보내고 있다.
NMIXX, ‘엑스페르고’로 컴백…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 음원 차트 1위
걸그룹 NMIXX(엔믹스)가 2023년 첫 컴백작 ‘expérgo(엑스페르고)’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컴백 쇼케이스에서는 올라운더로 데뷔한 신예 멤버들도 함께 귀환해 인기를 얻었다.
NMIXX(엔믹스)는 누구?
NMIXX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6인조 걸그룹으로,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 6명으로 구성돼 있다. 멤버들은 모두 다른 에이전시 출신으로 구성돼, ‘올라운더’라 불린다.
‘엑스페르고’로 컴백한 NMIXX,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 소개
이번 NMIXX의 미니 1집 ‘expérgo’에는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비롯해 ‘Candy Crush’, ‘Chaser’, ‘Midnight’, ‘Beautiful Night’, ‘Wake Up’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빠르게 반복되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성 높은 댄스 리듬이 돋보였다.
컴백 쇼케이스 ‘expérgo SHOWCASE’
NMIXX는 컴백과 동시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비롯한 총 6곡을 전곡 무대에서 선보였으며, 신보를 홍보하기 위해 콘서트급 공연을 선보였다.
올라운더 신예 멤버와 함께한 귀환
컴백 쇼케이스에서는 올라운더로 데뷔한 신예 멤버들도 함께 귀환했다. 미디어들은 NMIXX의 이번 컴백으로 함께한 올라운더 신예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에 주목하며, 이들의 귀환을 환영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NMIXX의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음원 차트 1위, 국내외 인기 상승
NMIXX의 이번 컴백작 ‘expérgo’는 발매 당일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에 수록된 6곡은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비트로 이루어져 있어, 팬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NMIXX는 이번에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해외 팬들에게 더욱 가까워질 계획이다. 그들은 해외 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NMIXX(엔믹스)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
NMIXX(엔믹스)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높았다. 이들은 미니 1집 ‘expérgo’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이들의 활동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커졌다.
팬들은 이번 컴백에 대해 “기다려온만큼 더 높은 완성도와 새로운 모습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족시켜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멤버들의 무대는 항상 화려하고 강렬해서 콘서트급 무대를 보는 느낌이 든다”며, “컴백 때마다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NMIXX에게 무한한 응원을 보낸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컴백에서 함께한 올라운더 신예 멤버들에 대해서도 팬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새로 합류한 멤버들도 매력적이고 화려한 무대를 보여줬다”며, “앞으로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MIXX의 팬들은 이번 컴백을 계기로 이들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졌다. 이들이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비평가들의 반응은 어떨까?
NMIXX(엔믹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expérgo(엑스페르고)’에 대한 비평가들의 반응은 어떨까? 이번 컴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NMIXX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의견을 들어보았다.
한 비평가는 “NMIXX는 이번에도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비롯해 전곡이 강렬하고 중독성이 있는 곡으로 이루어져 있어, 팬들의 입맛을 잘 맞출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멤버들의 퍼포먼스는 언제나 화려하고 강렬해서 무대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 다른 비평가는 “NMIXX는 이번에도 다양한 음악 색깔을 보여주면서, 그들만의 강렬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며, “팬들이 기다려온 만큼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면서도, 이들만의 개성 있는 음악으로 이들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줬다”고 말했다.
하지만, 한 비평가는 “전체적으로는 그다지 놀라울 만한 변화는 없었다”며, “때로는 새로운 시도와 도전도 필요한데, 그 부분에서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들의 팬들은 “NMIXX는 이전보다 더욱 발전하면서도, 이들만의 색깔을 잃지 않고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대해본다”는 반응을 보였다.
NMIXX의 새로운 미니앨범 ‘expérgo’에 대한 비평가들의 의견은 갈리기도 하지만, 이들이 지니고 있는 독특한 색깔과 음악적 개성은 그들의 팬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