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드래곤과 아이브 장원영의 열애설이 인터넷에서 화제다.
최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논란중인 장원영, 지디 커플룩 의혹.jpg’ 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되며 큰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게시글에서는 “며칠 전 파리 미우미우 패션쇼에 갔던 장원영”이라며 “같이 갔던 윤아는 미우미우 지금 시즌 풀 착장을 그대로 입고 간 반면 장원영은 여섯 시즌이나 지난 예전 옷을 입었다. 철 지난 옷을 입은 것이 의아하다”라는 의혹이 나왔다.
이어 게시글 작성자는 “알고보니 비슷한 시기에 지드래곤도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여 본인이 앰버서더인 샤넬의 옷 중 장원영이 입은 것과 거의 유사한 것을 입었다”며 “지드래곤이 저 옷을 입은 날짜가 10월 2일, 장원영이 입은 날짜가 10월 4일. 커플 시밀러룩을 입은 것이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한 것이다.
이런 의혹 와중에 지드래곤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스러운 선물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이 사진에는 브랜드 ‘미우미우’로부터 받은 선물 사진이 담겨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사랑스러운’이라는 문구 아래 장원영의 스티커를 덧붙여 둘이 열애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 바 있었다.
하지만 이는 사실 무근의 해프닝으로 밝혀졌다. 한 연예관계자는 “황당 열애설”이라면 두 사람 모두에게 피해가 갈 것을 우려하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과거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 결별설에 휩싸였으며 이에 대한 별다른 입장 해명은 없던상황이다.